2017년 상반기 대의원회의 - 대구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동창회

동창회 활동 대구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동창회 활동안내입니다.
행사앨범
2017년 상반기 대의원회의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8-01-09 16:06:26

<상반기 대의원 간담회>

2017년 7월 12일 (수) 상반기 대의원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동창회 임원으로는, 이태순회장님, 이성우부회장님, 허성욱부회장님, 정재민부회장님, 염민호이사님, 장태창이사님, 박재한이사님, 최준영이사보님께서 참석해주셨습니다.

이태순회장님을 대신해, 이성우부회장님과, 대의원장이신 설봉경선생님께서 참석해주신 동창회 임원 및 각 대의원님들께 감사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이어진, 2017년 상반기 동창회활동에 대해 보고하고,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현재, 동창회에서 가장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장학사업' 에 대해, 장학&재무 [허성욱부회장님] 께서 자세한 설명을 해주셨으며, '대구가톨릭대학교 발전기금 약정서' 및 '동문장학회 장학기금 납부자 명단' 공개와 함께, 앞으로의 독려도 부탁하셨습니다.

동창회의 모든 재정상태를 총괄하고 계시는 재무파트 박재한 이사님께서는, 지난해 동창회 수익과 지출, 올해의 수익과 지출예상안 말씀과 더불어, 동창회비 및 임원회비의 납부독려도 부탁하셨습니다.

장학파트, 재무파트 모두 민감한 부분이었지만, 무겁지 않고 유쾌한 분위기로 보고해주신 허성욱부회장님, 박재한이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늘, 동창회와 의과대학, 병원의 모든 schedule을 담당하고 계시는 총무파트의 장태창이사님께서, 2017년 상반기에 동창회에 있었던 크고 작은 행사를 보고해주셨으며, 항상 동창회의 schedule을 조율하고 행사가 잘 치러질 수 있도록 신경써주시는 장태창이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대의원과 멘토멘티모임을 담당하시는 정책파트의 염민호이사님께서, 대의원간담회를 담당하시며, 느끼는 소감 및 지금보다 '앞으로' 의 중요성을 말씀하셨습니다.
각 기수를 대표하는 대의원인만큼, 동창회의 행사에, 가급적 참석해달라는 부탁을 하셨습니다. 동창회의 중요한 파트를 담당하고 계신만큼, 동창회와 후배의대생을 생각하시는 염민호이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동창회장님께서도 <대의원 간담회> 회의가 앞으로 더욱 활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대의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석을 부탁하셨습니다.

폭염의 날씨에도, 늦은 저녁시간까지 자리를 지켜주신 동창회 임원 및 대의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