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병원보직자 간담회 - 대구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동창회

동창회 활동 대구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동창회 활동안내입니다.
행사앨범
2017년 9월 병원보직자 간담회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8-01-09 16:11:36

<병원보직자 간담회>

2017년 9월 7일 (목) 병원 보직교수님들과 가톨릭의대 동창회와의 간담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태순회장님, 이성우부회장님, 허성욱부회장님, 정재민부회장님, 장태창이사님, 이상충이사님, 이은진이사님, 양춘석이사보님, 병원측에서는 권오춘 병원장님, 최지용 기획처장님, 박기혁 진료처장님, 김영돈 대외협력실장님, 홍성연 대외협력실 차장님, 정진용 적정진료관리실장님, 박미애 고객지원팀장님께서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참석자 소개를 시작으로, 병원 홍보동영상 시청, 동창회 활동보고, 동창회장님과 병원장님의 간단한 인사말 후, 새롭게 리모델링한 S[스텔라]관 병원투어를 끝으로 간담회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동창회 활동보고 중, 병원장님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멘토멘티 프로그램] 외 동창회 장학사업, 대의원제도, 동문학술대회, 동창회 정기총회까지, 동창회에서 진행되고 있는 크고 작은 사업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이어진 식사자리에서도, 대구가톨릭의대 동창회에 늘 감사하게 생각하신다는 권오춘 병원장님의 말씀과, 원내동문 뿐만 아니라, 원외에서도 늘 병원과 학교를 생각하시는 동창회장님과 참석해주신 동문선생님들의 말씀이 이어졌습니다.

진료와 수술로 바쁘신 중에도, 간담회 행사를 위해 늦은 시간까지 자리를 지켜주신 동창회 회장님, 부회장님, 많은 이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